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5.4.24 11:20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220433
발행일: 2025/04/14  편집부
안성시 미양면 기관·사회단체장협의회, 금광호수 하늘전망대 견학

▲ (사진제공=안성시)


안성시 미양면 기관사회단체장협의회는 지난 411일 똑버스를 이용하여 금광호수 하늘전망대를 견학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명소를 돌아보며 지역 발전방안을 함께 모색하고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미양면 기관·사회단체는 매년 진행하던 타 지역 중심의 선진지 견학 대신, 올해는 지역 명소를 재조명하고 문제점을 직접 확인하는 기회를 갖기 위해 하늘전망대 탐방을 기획했다. 이를 통해 면 발전에 필요한 개선점들을 현장에서 발굴하고, 지역의 가치를 재인식하는 계기로 삼고자 했다.

 

특히 이날 단체장들은 미양면 행정복지센터에서 똑타앱을 통해 직접 똑버스를 호출해 이동했다. 금광호수 하늘전망대에 도착한 참석자들은 탁 트인 전경을 감상하며 지역 관광자원으로서의 잠재력을 확인하고, 미양면 발전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상호 간 유대를 강화하는 자리를 가졌다.

 

▲ (사진제공=안성시)


이번 견학은 미양면 내 교통서비스와 관광 자원을 직접 체험하고, 이를 기반으로 지역발전을 위한 정책적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데 중점을 뒀다. 단순한 행사에서 벗어나 행정과 민간이 함께 지역 현안을 살펴보는 실질적 논의의 장이 됐다.

 

이규룡 면장은 우리 면 발전을 위해 항상 애쓰시는 기관·사회단체장님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긴밀한 소통과 협력으로 지역 발전과 화합을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중부뉴스] 김효경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