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5.4.11 08:57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220335
발행일: 2025/04/04  편집부
수원특례시의회 기획경제위, 간담회 개최···새마을회장 및 회원단체장 등과 소통

수원특례시의회 장정희 기획경제위원장(더불어민주당권선2곡선동)과 윤명옥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비례) 지난 4월 3일 안순근 수원시새마을회장을 비롯한 새마을회원 단체장들과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간담회에는 수원시새마을회장 안순근새마을문고회장 이종선 등 새롭게 취임한 회장 및 회원단체장 등 6명이 참석하여 상견례 및 수원시새마을회 발전방안 등을 논의하였다.

 

▲ 간담회 (사진제공=수원특례시의회)


특히 2024년 수원특례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행정사무감사와 2025년 본예산 심의 과정에서 지적된 논란들에 대한 새마을회의 재발 방지 대책 및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였다.

 

장정희 위원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새마을회의 투명하고 공정한 운영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지속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기획경제위원회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단체와의 소통을 강화하여 시민을 위한 실질적 정책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중부뉴스] 김영수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