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5.4.8 11:40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66055
발행일: 2018/10/04  편집부
천안아산권 3개 경찰서, 특별 합동 음주운전 단속

 천안서북경찰서는 가을철 음주운전 증가추세를 제압하고 교통사고로 인한 소중한 생명을 지키기 위하여 10월중 천안·아산권 3개 경찰서와 합동으로 특별 음주운전 단속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단속은 10월 中 음주단속 등 8회에 걸쳐 천안·아산권 전 지역 대상으로 실시할 예정이며, 합동단속 외에도 싸이카 합동순찰 활동과 각 경찰서 스팟식 음주운전단속이 병행 실시될 계획이다. 이번 특별 합동단속은 주·야간을 불문하고, 경찰서 인력 및 장비를 최대한 동원해 음주운전이 예상되는 유흥가 인접도로, 아파트 인근 도로 등에서 대대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천안서북경찰서 교통 관계자는 “음주운전으로 인한 안타까운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우리 모두의 관심이 절실하다. 운전자 또한 음주운전을 하지 않는 안전한 운전습관이 가정의 행복을 지킬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도대체 문화재청이 엘엘개발의 불법에 관대한 이유는 무엇인가? 만약 중도에 건축폐기물 불법매립 의혹이 진실로 밝혀진다면 관련자들에 형사처벌이 예상되며 춘천레고랜드의 중단도 불가피할 전망이다. 정재숙청장의 문화재청이 어떤 결정을 내릴지 관심이 집중된다.




김영수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