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5.5.2 09:06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61209
발행일: 2017/12/28  편집부
안성시, 청소년 꿈 지원 MOU 체결
- '드림프로젝트사업' MnJ 문화복지재단⋅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업무협약 -

안성시는 지난 12월 27일  MnJ 문화복지재단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 안성시 청소년의 꿈을 지원하는 드림프로젝트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안성시 관내 만 15세~18세이하 청소년 중 꿈은 있으나 가정형편 등으로 인해 꿈을 포기해야하는 어려움에 처한 학생들의 꿈 실현을 지원하는 프로젝트 사업이다.


협약기관은 선발된 청소년들이 미래의 꿈에 다가갈 수 있도록 MnJ 문화복지재단은 재정지원을 하게되며, 안성시는 학생들의 사례관리를 지원하고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원금 배분 등 행정적 지원하게 된다.


안성시는 지난 12월 15일까지 복지관련 유관기관 및 학교에서 자신의 꿈 실현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는 학생들을 추천받아 MnJ 문화복지재단의 1차 서류심사를 완료하였으며, 12월 27일 2차 면접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되는 10명이내의 청소년들에게 연간 최대 500만원 이내의 꿈 활동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안성시의 미래인 청소년을 위해 지원을 결정해 주신 MnJ문화복지재단에 감사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들이 마음껏 자신의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효경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