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5.5.8 11:13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60827
발행일: 2017/12/04  편집부
염태영 수원시장, 수원시는 사랑 발전소
- '2017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

염태영 수원시장(왼쪽 여섯 번째), 김진관 수원시의회 의장(염 시장 오른쪽), 관계자들이 자원봉사배지를 받은 자원봉사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자의 날’(12월 5일)을 맞아 4일 수원시청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펼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당신의 자원봉사를 응원합니다’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날 기념식은 ▲비보잉(B-boying) 댄스, 중국소수민족 전통춤 등 식전 공연 ▲자원봉사자의 자부심과 긍지를 표현하는 배지 전달식 ▲염태영 수원시장 격려사 ▲우수 자원봉사자 54명 표창 등으로 진행됐다.

 

기념식에는 염태영 수원시장과 김진관 수원시의회 의장, 김영진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장, 관계자 등이 50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과 자리를 함께했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인사말에서 “누가 알아주든 말든 아무 대가도 바라지 않고 사랑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 여러분은 우리 사회를 따뜻하게 만드는 ‘사랑 발전소’”라며 “자원봉사가 모든 수원 시민의 생활의 일부로 자리 잡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자원봉사자의 날’은 사회 각 분야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와 경의를 표하고, 자원봉사와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제정된 날로 매년 12월 5일이다.


박병육 기자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