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5.4.11 08:57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joongboonews.com/news/146645
발행일: 2013/11/27  편집부
경기신용보증재단, 행정사무감사


화면크기:

앵 커 : 권중섭

2013년도 행정사무감사, 경기신용보증재단에 대한 감사를 하고 있어 안봉숙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 안봉숙

경제과학기술위원회에서는 경기신용보증재단에 대한 행정사무감사를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회의실에서 열고 있습니다.

 

전문순 이사장은 선서가 끝나자 금종래 경제과학기술위원장에게 행정사무감사에서 성실히 답변할 것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재귀 의원은 경기신보가 전체금액 12조, 13조를 거창하게 전체 내 놓을 것이 아니고 2013년도 신규 계약자 내용을 내놓으라는 것입니다.

 

멘트 : 의원질의에 답변

 

서울교통방송 같이 경기신용보증재단도 홍보를 주문하고 있어 특정 언론사를 두둔하고 나서는 의원의 말을 들어 보겠습니다.

 

멘트 : 질의 답변

 

이에 금종례 위원장은 위원장답게 노련미를 살려 질의한 의원의 내용을 바로잡아 정정해 주기도 합니다.

 

멘트 : 금종례 경제위위원장

 

민경원 의원은 〝소상공인들에 대해 어떻게 관리하고 있느냐?〞고 질문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멘트 : 질의 답변

 

박남식 의원은 사회적 지원 사업에 대한 질문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멘트 : 질의, 답변

 

경기신용보증재단은 서민을 위한 보증을 해 주고 있어 일반 문턱 높은 시중은행의 발길을 줄여 나가 경기도민의 서민 안정에 기여해 오고 있습니다.

 

중부뉴스 안봉숙입니다.


편집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